나의 명상 이야기/명상 글

티스토리 블로그 1년을 기념하며

코스모스피다 2022. 4. 22. 10:00

 

 

 

티스토리 블로그 1년을 기념하며

 

블로그를 한 지 1년이 지났다.

정확하게 4월 19일이 1년이었다.

블로그를 통해서 좋아하는 글도 쓰고 수익도 창출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했던 그때가 생각난다. 처음엔 글 하나 쓰는 것도 힘들어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것들이 조금은 익숙해졌다.

 

 

내 블로그가 책 후기와 자작시, 명상 글로 이루어진 만큼 1년 동안 부지런히 많은 책을 읽었다. 내가 좋아하는 책을 읽으며 내 영혼을 고양시키고 다른 이에게 전해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블로그는 막연하게나마 오래전부터 가졌던 나의 글을 쓰는 계기가 되어주었다. 오래전에 가지고 있었지만 밀쳐두었던 나의 꿈을 다시 꾸게 만들어주었다. 찾아와서 읽어주시는 분들이 있어 부족한 시라도 쓰게 되었고 나의 꿈을 점점 일으켜 세워 주었다.

 

 

 

티스토리 1년
티스토리 1년을 기념하며

 

 

 

서로 얼굴은 모르지만 마음이 오고가는 소통의 공간.

얼굴을 모르기에 어쩌면 더 솔직할 수 있고, 더 자유롭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인지 모른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나의 글이 하나 하나 쌓여가는 걸 보며 찾아와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한 생각이 든다. 읽어주고 공감해주는 분들이 있기에 내가 계속해나갈 수 있는 힘이 되기 때문이다.

 

 

블로그와 함께 나 자신도 점점 성장해 나갈 수 있게 매일 한걸음씩 나아가 본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명상 글/오늘의 시 - 봄이 오는 소리 (30)

명상 글/사랑 시 - 마음이 따뜻한 사람 (23)

 

명상 글/사랑 시 - 마음이 따뜻한 사람 (23)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는 사랑 시와 명상 글을 전해드립니다. 시를 읽으며 따사로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전하고 싶은 시 마음이 따뜻한 사람 생각만 해도 마음 한 곳이 따뜻해지는 사람

cosmos72.tistory.com

명상 글/겨울 시 - 눈꽃 (20)

명상 글 / 좋은 시 - 엄마와 딸 (7)

명상 글/그리움 시 - 분홍색 운동화 (28)

명상 글/오늘의 시 - 마음이 원하는 길 (31)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