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명상 이야기/명상 글

애드고시 한번에 합격했어요!

코스모스피다 2021. 6. 4. 08:34

 

애드고시 한 번에 합격했어요!

 

 

4월 19일 블로그 시작 → 5월 26일 신청 → 6월 3일 합격

 

제가 어렵다고 말로만 들었던 애드고시에 어제 합격을 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블로그는 처음 해보는 거라 처음에는 하루에 한 개 글 올리는 것도 힘들었어요. 주 5~ 6회 정도 주로 제가 쓰고 싶은 글 위주로 올렸습니다. 그래서 욕심 안 내고 글이 30개 정도 채워졌을 때 신청을 했답니다. 승인까지 2주 정도 걸린다기에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8일 만에 합격 메일이 왔네요. 제 블로그 찾아와 주시고 또 공감, 댓글도 달아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의 덕분인 거 같아요. 함께 소통하는 게 재미있고 힘이 되었거든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 제가 써놓은 글들이 있었는데 블로그 하면서 다시 보니 쓸 만한 글들이 없더라고요. 그만큼 매일매일 이렇게 글을 쓰다 보니 보이지 않게 글 쓰는 실력이 향상되나 봐요. 그리고 제가 글을 올리고 나면 왠지 책임감 같은 게 느껴져서 글처럼 그렇게 살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글을 쓴다는 게 단순히 글이 아니라 그렇게 살아가려는 노력인 거 같아요. 그래서 힘들지만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또 어떤 글들을 쓸지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지만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그리고 발전하기 위해서 계속 노력할께요. 혹시 이 글을 보시고 저보다 늦게 블로그에 입문한 분이 계시면 안심하고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각자 자기에게 맞게 꾸준하게 해내가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시 한번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