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명상 이야기/건강정보

[추천음식] 경복궁 한우사골곰탕

코스모스피다 2021. 5. 20. 10:52

 

오늘은 경복궁 한우사골곰탕소개합니다.

 

 

지난주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지인이 선물을 보내왔어요. 짧은 인사 카드와 함께 받았는데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가 만드는 편리한 세상에 한번 더 감동!

 

띵똥

 

한우사골고기곰탕+사골고기도가니탕+한우사골곰탕2팩이 들어있네요.

 

한우사골곰탕을 끓여먹어봤습니다.

 

◈ 해동 방법 : 파우치 그대로 차가운 물에 2시간 정도 담가줍니다.

◈ 해동된 내용물을 냄비나 뚝배기에 넣고 강한 불에서 4~5분 정도 팔팔 끓여줍니다.

◈ 전자레인지 사용 시는 전자레인지 전용용기에 담은 후 4~5분간 데워주시면 됩니다.

 

냄비에 요렇게 비워줍니다

색깔이 참 곱고 진합니다.

 

4~5분 팔팔 끓여줍니다

 

고운 빛깔 완성

 

 

 

후기

파를 좋아하지 않아서 곰탕에 청양고추를 약간 썰어 넣었습니다. 이것도 색다르게 맛있어요.

곰탕 맛은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맛 중에서는 최고입니다. 색이 진한 우윳빛깔에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느끼하지 않은 맛이 좋습니다. 먹고 나서 소화도 잘되네요. 가끔씩 속이 허하거나 기운이 없을 때 하나씩 꺼내서 끓여 드시면 든든하고 좋을 거 같아요.

저처럼 요리에 약한 분들에게는 참 좋은 음식입니다. 사골고기 도가니탕과 사골고기 곰탕은 아직 안 먹어봤는데 그 맛도 궁금하네요.

 

참고로 상품 구성 알려드립니다.

경복궁 한우사골 선물세트(한우사골고기곰탕+사골고기도가니탕+한우사골곰탕2팩)

정가 38,000원, 할인가 25,9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이외에도 상품 구성은 다양하게 있는 거 같습니다.

 

1팩에 700g씩 들어있는데 식사량이 적은 분들은 1팩 끓여서 2끼도 가능하겠어요.

이 제품은 블랙 라벨(BLACK LABEL)이라고 쓰여져 있는데 블랙 라벨은 제품을 고급화해서 가격을 높인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함께 보면 좋은 건강정보

기미, 잡티에 좋은 들깨가루팩 / 예뻐질 시간

발끝 치기운동 - 혈액순환 최고왕

 

발끝 치기운동 - 혈액순환 최고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액순환에 아주 많이 좋은 발끝 치기 운동을 소개합니다. 이 작은 운동이 우리 몸에 큰 선물을 준다니 한번 알아볼까요? ◈ 발끝 치기 운동 순서 1. 반듯하게 누운 자세에서

cosmos72.tistory.com

[명상글] 오랜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

 


 

저는 어릴 때는 곰탕을 못 먹었어요. 부모님이 한번 먹어봐라 아무리 달래도 입에도 안 댔었는데 신기하게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먹게 되더라고요. 몸에 기운이 없을 때 이상하게 당기는 거 같아요. 몸이 알아서 필요한 걸 찾는 건지, 제 입맛이 변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이 들어 못 먹던것도 먹게 되는거 같습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