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명상 이야기/건강정보

[추천 화장품] 닥터슈라클 5알파 컨트롤 멜팅 클렌징 젤

코스모스피다 2021. 6. 1. 09:00

 

 

 

오늘은 반전 클렌징 젤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름이 닥터슈라클 5알파 컨트롤 멜팅 클렌징 젤입니다. 이 제품은 젤 클렌저와 오일 클렌저의 장점을 합친 드라마틱한 클렌징 제품입니다. 제가 화장 지울 때 몇 년째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다른 상품으로 갈아탔다가 결국은 다시 돌아오고야 마는 제게는 애정 하는 넘버원 제품입니다.

 

닥터슈라클 5알파 컨트롤 멜팅 클렌징 젤

이름이 좀 길죠? 그만큼 좋다는 말 아닐까요?

 

5알파 컨트롤 멜팅 클렌징 젤  150ml  가격 : 22,000원

 

◈ 이런 분께 좋습니다

▶클렌징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함을 원해요.

▶과잉 피지로 피부 번들거림이 있어요.

▶민감성 피부로 순한 클렌징이 필요해요.

▶산뜻한 클렌저를 찾고 있어요.

 

◈ 제품 성분

5알파 컴플렉스가 0.6% 함유되어 있습니다. (5알파 컴플렉스는 이지함 피부과학연구소의 노하우를 제품 성분과 함량에 담아 임팩트 있게 전달하는 슈퍼그래픽이라고 합니다. 육계 추출물로 과잉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촉촉함이 여기서 나오나 봐요.

 

◈ 제품의 특성

젤에서 오일로 변하는 반전

이 제품은 맑은 젤로 되어있는데 사람의 피부에 닿아 부드럽게 마시지 하면 피부온도에 의해서 노폐물, 피지, 메이크업 등과 함께 오일화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아주 드라마틱합니다. 끈적이지 않아 물로 쉽게 헹궈지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됩니다.

 

투명한 젤의 모습

 

마사지후 오일화 된 모습

 

 

◈ 사용방법

1. 물기 없는 손에 5알파 컨트롤 멜팅 클렌징 젤을 적당량 덜어 피부에 골고루 도포합니다.

2. 젤에서 오일로 변할 때까지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마사지해줍니다.(1분~2분)

3. 물로 씻어내는 과정에서 물과 오일이 만나 하얀 색깔로 변하면 노폐물과 함께 깨끗하게 세안해줍니다.

 

 

제품 후기

 

저는 오일 클렌징은 끈적임이 많아서 손이 잘 가지 않았어요. 그리고 일반 젤 클렌징은 세정력이 아쉬웠어요. 이 제품은 처음엔 젤 성분으로 끈적이지 않게 접근해서 점점 오일화 되면서 피부 속 노폐물과 자연스럽게 녹아요. 그리고 마지막 물과 합쳐지면 하얀빛으로 변하면서 산뜻하게 노폐물이 씻겨나갑니다.

우선 깨끗한 세정력이 마음에 들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깨끗한 클렌징과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 촉촉한 피부를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기미, 잡티에 좋은 들깨가루팩 / 예뻐질 시간

 

기미, 잡티에 좋은 들깨가루팩 / 예뻐질 시간

봄철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피부에 기미나 잡티가 짙어지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기미와 잡티에 좋은 들깨가루 팩을 소개합니다. ◈ 재료 : 들깨가루, 꿀, 요거트 1. 들깨가루 - 루테올린이라

cosmos72.tistory.com

소양인 특징 및 건강정보

발끝 치기운동 - 혈액순환 최고왕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