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명상 이야기/명상 글

명상 글 - 내 운명을 만드는 생각들

코스모스피다 2021. 4. 19. 19:45

 

오늘은 블로그 처음 시작하는 날입니다.

모두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서로 나누며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첫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내 운명을 만드는 생각들

 

하루 중 어떤 생각을 많이 하는가?

그것이 내 운명을 만든다.

 

내가 의식하든 의식하지 않든

나는 수많은 생각에 휩싸여 산다.

 

내 생각속에 파묻혀 있지 말고

생각 밖에서 차분히

내 생각을 바라보는 명상을 하자.

 

눈을 감고 떠오르는 생각들을

저만치 떨어져서 바라보자.

마음을 집중해서 바라보자.

 

부정적인 생각이든 불안한 생각이든

떨어져서 보면

그것은 그냥 일어나는 생각일 뿐이다.

 

저만치 떨어져서 바라보면

일어나는 생각들은 힘을 잃는다.

 

그때 나는 비로소 그 생각 너머의

고요한 자신을 만나게 된다.

 

               - 코스모스피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