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치유 책 추천/자기계발서

자기계발서적 - 백만장자시크릿

코스모스피다 2023. 10. 13. 17:00

 

 

 

하브 에커의 <백만장자시크릿> 중에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그보다 강해져라"속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백만장자시크릿3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그보다 강해져라

 

삶에 커다란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아직도 작은 사람이라는 뜻이다. 이 상황이 영원히 달라지기를 바란다면 문제의 크기를 쳐다보지 말고 당신의 크기를 쳐다보라. '어떠한 문제나 장애물도 나의 행복과 성공을 방해하지 못하게 하는 더 큰 사람이 되겠다'고 결심하라.

 

우리의 마인드는 일반적으로 더 강한 쪽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은 아마 문제가 심각하다고 허둥대고 있거나 해결책을 찾아 노력하는 중이거나 둘 중 하나일 것이다. 성공한 부자들은 해결책을 찾는다. 제기된 문제의 해답을 찾아 전략을 짜고, 계획을 세우고, 그런 문제의 재발을 막는 시스템 가동에 시간과 에너지를 쏟는다. -p156~p157

 

 

카다란 문제가 있다고 느껴질 때마다 자신에게 손가락질하며 "내가 작아서, 내가 작아서 그렇다."고 소리쳐라. 그다음에 깊이 숨을 들이쉬고 말하라. "나는 이 문제를 처리할 수 있다. 난 어떤 문제보다도 크다."

 

지금 문제가 되는 사항을 하나 적어라. 문제를 해결하거나 적어도 이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 10가지를 구체적으로 적어라. 이 행동으로 당신의 생각은 문제에서 문제 해결책으로 옮겨갈 것이다. 그러면 2가지 이점이 생긴다. 첫째,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이 커진다. 둘째, 기분이 훨씬 좋아진다. - p159

 

 

 

 

 

 

함께 보면 좋은 글

 

생각을 단순화하는 기술적 방법 4가지

불안이 오는 이유

 

불안이 오는 이유 - 자기계발서적

마츠 빌마르크·수전 빌마르크의 「일단 오늘부터 행복합시다」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글을 읽으며 마음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담고 싶은 책 내용 ◆

cosmos72.tistory.com

시크릿 책 / 론다 번

왓칭 신이 부리는 요술/김상운

사랑의 힘 - 내가 만난 1%의 사람들(2)

 

 


 

  책을 읽고 나서  

 

"우리의 마인드는 일반적으로 더 강한 쪽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은 아마 문제가 심각하다고 허둥대고 있거나 해결책을 찾아 노력하는 중이거나 둘 중 하나일 것이다."

 

세상은 내가 어디에 초점을 맞추고 바라보느냐에 따라 다르게 보이고 또 삶을 다른 방향으로 이끌고 간다. 나에게서 일어나는 생각에 매물되면 자연스럽게 그곳에 초점이 맞춰지게 되고 그 문제속에서 길을 잃고 만다. 그럴 때일수록 생각에서 벗어나 더 큰 나로 문제를 바라보는 연습이 필요하다. 벗어나서 큰 눈으로 바라보면 문제는 하나의 점에 불과할 수도 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려요~♡